• 아시아투데이 로고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진행…최화정 모델 발탁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진행…최화정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4. 09. 27. 14: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차별화된 경쟁력 전해지길 기대…다양한 마케팅 활동 전개"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포스터. /CJ웰케어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규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CJ웰케어는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를 위해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최화정씨를 선정하고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대표 브랜드인 '바이오코어' 제품으로 건강 부자가 되는 비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CJ웰케어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리뉴얼 제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반얀트리 스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부자유산균' 이벤트을 진행한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 은 CJ가 8년간의 연구 끝에 발견한 특허 유산균 'CJLP133'을 이용한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올해 8월 '비피도박테리움 B94' 유산균을 추가해 기능성을 더욱 강화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CJ웰케어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전해지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로서 바이오코어를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