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22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美 퀄컴, 인텔 인수 타진 소식…인텔↑·퀄컴↓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미국 반도체 기업 퀄컴이 위기에 빠진 인텔 인수를 타진했다는 현지 매체의 보도가 나온 후 인텔의 주가는 상승한 반면, 퀄컴의 주가는 하락했다. 21일 뉴욕증권거래소에 따르면 20일(현지시각) 인텔은 전 거래일 대비 3.31% 오른 21.84달러에 장을 마쳤다..

엔화 가파른 약세…원달러 환율 오름폭 확대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원달러 환율이 오름폭을 키웠다. 일본이 정책금리를 동결한 후 추가 금리 인상과 관련한 신중한 입장을 보이면서 엔화가 약화됐고, 이는 달러를 밀어 올렸다. 21일 서울 외환시장에 따르면 원달러 환율은 전일 종가 대비 4원 상승한 1333원에 거래를 마쳤다. 주..

대치동 흉기난동 예고글 게시…경찰, 작성자 추적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서 흉기 난동을 벌이겠다고 예고하는 글이 인터넷에 게시, 경찰이 작성자를 추적하고 있다. 21일 경찰은 지난 2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내일 오전 대치동에서 칼부림을 하겠다'는 게시물이 올라왔다는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전국 흐리고 많은 비…폭염 한풀 꺾여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전국이 흐리고 많은 비가 내린다. 21일 기상청에 따르면 수도권과 강원내륙은 늦은 오후까지, 충청권과 전라권은 저녁까지, 경상권은 밤까지 비가 온다. 강원동해안·산지와 경북북동산지, 경북북부동해안은 22일 밤, 제주도는 23일 새벽까지 비가 이어진다. 특히..

뉴욕증시, 차익실현에 혼조세…엔비디아 1.59%↓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미국 뉴욕증시의 주요 주가지수가 혼조세로 마감됐다. 전날 급등의 피로감에 차익 실현 매물 출회로 등락을 반복했다. 20일(현지시각) 뉴욕증권거래소에 따르면 다우존스30산업 평균지수는 전일 대비 38.17포인트 오른 4만2063.36에 마감했다. 반면 S&P..

국제유가 상승에도 주유소 기름 가격 8주째 하락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9월 셋째 주(15~19일) 전국 주유소의 휘발유와 경유 평균 판매가는 하락세를 지속했다. 21일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시스템 오피넷에 따르면 9월 셋째 주 전국 주요소의 평균 휘발유 판매가는 리터당 1615.1원으로 전주 대비 21원 하락했다. 경유의 평균..

외국인 9월에만 코스피 6조원 매도…외국인 비중 7개월만 최저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올해 상반기 국내 증시를 이끌었던 반도체가 흔들리면서, 외국인들이 코스피 시장을 빠져나가고 있다. 이달에만 전달의 2배가 넘는 매도세를 보였으며, 외국인 투자자가 코스피 전체 시가총액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 2월 이후 가장 낮을 수준을 나타내고 있다. 21..

경기침체 공포에 주식시장도 시들… IB로 밀어붙이는 키움證
경기침체의 공포가 주식시장을 강타하면서, 브로커리지 중심의 수익 구조를 가진 키움증권의 3분기 실적이 타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됐다. 3분기 당기순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줄어들 것으로 추정됐는데, 이는 미래에셋증권, NH투자증권, 삼성증권 등 상장 대형사 중 유일하다. 시장은 투자은행(I..

기후 공시 필요성 공감…지침·우수사례 필요 목소리도
아시아투데이 손강훈 기자 = 금융위원회가 '지속가능성 공시기준 기업 간담회'를 개최, 지난 4월 공개된 지속가능성 공시기준 공개 초안에 대한 기업들의 의견을 직접 들었다. 19일 금융위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는 삼성전자, 현대차, SK, 포스코, 네이버, KT&G, 아모레퍼시픽, 한국조선..

2兆 몰린 삼성증권 회사채… 시장 '안전성' 인정
삼성증권의 무보증 사채 발행(AA+)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목표 대비 8배나 달하는 투자수요가 발생해 증액에 성공했으며, 최근 발행된 증권채 중 유일하게 언더발행(발행금리가 민평금리보다 낮게 결정)됐다. 삼성증권의 우수한 수익성과 탄탄한 재무 건전성 등이 시장에서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