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PC던킨,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 출시…“로우 푸드 확장”

SPC던킨,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 출시…“로우 푸드 확장”

기사승인 2024. 10. 08. 17: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두 번쨰 콜라보…당 함량 기존比 1/3↓
ㅂㅗㄷㅗㅈㅏㄹㅛ_ㅇㅏㅌㅡㅂㅗㄷㅡ_2ㅅㅔㅌㅡ
SPC비알 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손잡고 10월 이달의 음료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던킨은 지난달 켈로그와 협업해 10월 이달의 도넛으로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우유도넛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 제품이다.

켈로그 콘푸로스트 쿨라타는 우유와 얼음을 갈아 만든 우유 쿨라타에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갈아 넣은 음료다. 쿨라타는 기존 제품 대비 당을 3분에 1 줄인 '콘푸로스트 라이트 슈거'를 사용해 당 함량을 줄였다.

던킨 관계자는 "맛있는 제품을 건강하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기존의 맛은 유지하면서 당을 낮춘 '로우 푸드'제품을 활용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던킨 본연의 달콤한 매력은 살리고 당 함량은 줄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