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폭염 올림픽 될라"…프랑스 올 여름, 작년보다 더 덥다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오는 7월 26일 개막하는 2024 파리 하계올림픽이 그 어느 때보다 무더운 찜통더위 속에 대회가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현지매체 웨스트프랑스는 28일(현지시간) 프랑스 기상청과 사설기상관측기구의 협동 보고서를 인용해 올림픽이 개최되는 올해 파리의..

올림픽 특수 노렸던 파리지앵, 평균가에도 숙박객 못 찾아 울상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파리 하계올림픽을 앞두고 파리 지역 부동산 소유자들이 기대했던 일확천금의 가능성이 희박해지고 있다. 현지매체 bfmtv는 27일(현지시간) 올림픽 기간 개인이 소유한 숙박시설의 예약 상황이 예상보다 저조하다고 보도했다. 오는 7월 26일 개막하는..

"올림픽 때 망신 당할라"…개막 코 앞 파리시, 빈대 퇴치에 안간힘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세계인의 축제, 2024 하계올림픽 개막을 60여일 앞두고 파리시가 빈대 퇴치에 나섰다. 현지매체 웨스트프랑스는 22일(현지시간) 수백만 명이 해외에서 파리로 찾아오는 올림픽 기간이 가까워지면서 보건당국이 긴장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파리와 일-드-..

불황 없는 샤넬…순익 6.4조원 역대최고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이 물가 상승으로 인한 불황에도 3년 연속 성장세를 보였다. 현지매체 bfmtv는 21일(현지시간) 프랑스 명품 브랜드 샤넬의 보도자료를 인용해 2023년 순이익이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발표된 보도자료에 따르면 샤..

프랑스, 해외영토 뉴칼레도니아 폭력시위 사태에 "공화제 질서 바로잡겠다"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프랑스가 해외영토 뉴칼레도니아의 폭력시위 사태에 강력하게 대응하고 있다. 현지매체 프랑스앙포는 19일(현지시간) 프랑스 정부가 뉴칼레도니아의 폭력시위를 잠재우기 위해 특별군사작전을 수행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실시된 군사작전은 뉴칼레도니아 수도인 누메아..

"2024 파리올림픽 경제효과 13조원 예상"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파리올림픽조직위원회가 2024 하계올림픽의 경제효과 추정치를 발표했다. 프랑스 매체 BFM TV는 14일(현지시간) 파리올림픽조직위의 발표를 인용해 이번 하계올림픽의 경제효과가 90억 유로(약 13조1730억 원)에 달한다고 보도했다. 이번에 발표된..

올림픽 최초 야외 개막식 펼치는 파리…치안 위해 통행 QR코드 도입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오는 7월 프랑스 파리에서 자유로운 통행을 위해 사전 QR코드를 발급받아야 한다. 프랑스 매체 르 파리지앙은 13일(현지시간) 프랑스 내무부의 발표를 인용해 통행 QR코드 제도에 대해 보도했다. 이번에 임시 도입하는 통행 QR코드는 오는 7월 열리는..

칸영화제 개막 일주일 앞두고 관련 노동자 집단 파업 돌입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세계 3대 국제영화제 중 하나인 칸영화제가 개막 일주일을 앞두고 난관에 봉착했다. 프랑스 현지매체 리베라시옹는 6일(현지시간) 칸영화제 관련 노동자들이 집단 파업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이번 파업의 중심축은 영화 산업계 집단 노조인 '수 레 제크란, 라..

'올림픽 효과?' 프랑스 수도권 대기질 개선…오존농도는 여전히 나빠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파리 하계올림픽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랑스 정부의 다각적인 노력에 수도권의 대기질이 눈에 띄게 개선되고 있다. 현지매체 20미뉘트(20minutes)는 24일(현지시간) 에어파리프의 보고서를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에어파리프는 프랑스의..

프랑스 남부도시 니스, 야간통행금지법 도입…청소년 범죄 방지 목적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프랑스 남부 도시 니스가 청소년 비행 범죄를 막기 위해 야간 통행금지령을 실시한다. 현지매체 BFMTV는 23일(현지시간) 크리스티앙 에스트로시 니스 시장의 발표를 인용해 이같이 보도했다. 에스트로시 시장은 이날 "지난 2009년에 시행했던 미성년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