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금호타이어, 이마트 EV클럽 제휴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01010000139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8. 01. 09:32

이마트 EV클럽에서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사진] 금호타이어_이마트 EV클럽 제휴(1)
/ 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전기차용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마트 EV클럽 제휴 이벤트'를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EV클럽에서 전기차용 타이어 구매시 가격 할인과 4본 구매시 2만원, 2본 구매시 1만원 이마트 전용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코어플러스 세차 3000원 이용 쿠폰을 지급한다.

이마트 EV클럽은 이마트 내부뿐 아니라 외부 전기차 충전소까지 이용 가능한 전기차 충전 서비스 플랫폼이다. 신세계포인트 회원은 이마트 앱을 통해 EV클럽에 가입한 뒤 전국 2만4000여개의 전기차 충전기를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신제품 '마제스티9 EV 솔루스 TA91'과 '크루젠 EV HP71'은 전기차 특성에 맞게 연료 효율성·주행성능·승차감을 고려했다. 낮은 회전저항·고하중 지지·저소음·고출력에 따른 순간 반응속도 등으로 전기차 성능을 최적화했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전기차 운전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이마트와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