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센타이어, 맨시티 콘텐츠 유튜브 공개…홀란드·엄지윤 출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1001000540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08. 10. 09:21

넥센타이어, SBS '문명특급'과 '맨시티' 콘텐츠 콜라보 제작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홀란드·필 포든·리코 루이스 선수 등 출연
넥센타이어, SBS 문명특급과 맨시티 콘텐츠
넥센타이어의 맨시티 콘텐츠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가 맨체스터 시티(맨시티) 내한을 기념해 SBS '문명특급'과 콜라보로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문명특급은 SBS 웹예능으로 숨듣명(숨어 듣는 명곡)·K팝·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 파트너로서 축구팬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문명특급과 콜라보 콘텐츠를 기획했다.

맨시티와 함께하는 문명특급 콘텐츠 두 편은 10일 오후 5시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1편에서는 장지현 축구해설위원이 출연해 맨시티에 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고 맨시티의 홀란드·필 포든·리코 루이스 선수가 넥센타이어 브랜드가 랩핑된 버스에 탑승해 인터뷰 하는 영상이 공개된다.

2편에서는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이 직접 출연해 '문명특급' MC 재재에게 맨시티 유니폼을 선물하는 장면이 담긴다. 1편에 이은 선수들의 인터뷰·오락실 탐방·유러피언 트레블 달성 축하 파티가 이어지고 홀란드 닮은꼴로 주목받는 개그우먼 엄지윤도 등장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넥센타이어는 어린이 풋볼 아카데미·고객대상 SNS 이벤트 실시 등 프리시즌 기간 중 지난달 말에 한국을 방문한 맨시티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