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컴패니온그룹, 원주미래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구축 수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8010015704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4. 10. 28. 17:02

유컴패니온그룹 CI (1)
/유컴패니온그룹
유컴패니온그룹이 원주미래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원주시가 미래산업 발굴·육성 및 ICT 융합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위해 지난 7월 출범한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의 기관소개, 정보 전달 등을 위해 추진하게 됐다.

유컴패니온그룹은 클라우드 컴퓨팅 보안 가이드라인,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등을 충족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홈페이지 구축을 통해 방문하는 이용자가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접근성이 용이한 스마트 환경 제공에 초점을 맞춰 사업을 진행한다.

사업의 주요 범위는 △정보의 접근성, 가독성, 편리성을 최대한 고려한 메뉴 체계 수립과 정보 제공 서비스 개발 △PC 외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 접속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 개발 △원주시와 원주미래산업진흥원의 웹 아이덴티티 특색을 보여줄 수 있는 UI·UX 개발 △기업 유치 등 임대 공간 활용을 위한 예약, 비용 등 관련 정보시스템 개발 등이다.
한수진 유컴패니온그룹 회장은 "공공기관 IT 패러다임의 변화에 대응한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 구축을 통해 스마트한 행정업무 처리는 물론 보다 편리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디지털 환경 조성에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또한 한 회장은 "당사는 AI를 활용한 지속적인 기술혁신 및 내재화를 통해 사용자 중심의 웹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민간분야 유사 프로젝트로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공공 정보화 시장 공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