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창간 19주년 축사] 허석곤 소방청장 “소방 정책 합리적 비판으로 개선·보완되도록 해주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0010001165

글자크기

닫기

김남형 기자

승인 : 2024. 11. 11. 06:00

허석곤 청장
안녕하십니까? 소방청장 허석곤입니다.

끊임없는 혁신과 정론 직필의 자세로 명실상부 글로벌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 한 아시아투데이 창간 1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눈부신 성장과 발전을 이루는데 혼신의 노력을 해 오신 우종순 회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격려와 찬사를 드리며, 독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구촌이 목도하고 있는 작금의 기상이변과 재난양상의 다변화는 안전 가치의 중요성을 높이고 재난 예방과 대응의 국가적 책임을 보다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소방은 첨단 소방 장비와 기술, 불변의 사명과 전문성을 갖춘 소방공무원을 토대로 국민 안전의 견고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시대변화와 기대에 발 빠르게 부응하기 위한 제도 개선과 정책발굴로 국민의 안전 체감도를 지속 높여가고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가 이러한 소방의 노력과 정책 성과들을 국민에게 올바르게 전달하고, 균형 잡힌 시선과 합리적인 비판으로 개선·보완 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기대합니다. 아울러, 독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언론으로서 다시 한번 도약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아시아투데이 창간 19주년을 축하드리며, 언제나 건승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남형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