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가나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공개하는 브랜드 필름에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엄격한 심사평으로 화제를 모은 안성재 셰프의 진중한 분위기가 그대로 담겼다.
또한 전문 쇼콜라티에가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에 엄선된 원료를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하는 장면에 영화적인 웅장함까지 더해 프리미엄 가나 제품의 높은 품질과 맛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가나의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가나 헤이즐넛,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쇼콜라,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모카프레소 등 3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내년 2월 출시 50주년을 앞두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 가나는 '초콜릿 디저트'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정립하기 위해 2021년 '가나, 디저트가 되다'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