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웰푸드, 안성재 셰프 참여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7010014170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1. 27. 16:43

안 셰프 진중한 분위기 담겨…영화적인 웅장함 더해
241127-보도자료-롯데웰푸드,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_프리미엄 가나_ 브랜드 필름 공개-사진(1)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28일 안성재 셰프가 참여한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 필름을 TV·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나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공개하는 브랜드 필름에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엄격한 심사평으로 화제를 모은 안성재 셰프의 진중한 분위기가 그대로 담겼다.

또한 전문 쇼콜라티에가 깊고 진한 카카오 풍미에 엄선된 원료를 황금 비율로 조합해 골든 블렌딩하는 장면에 영화적인 웅장함까지 더해 프리미엄 가나 제품의 높은 품질과 맛을 강조했다.

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가나의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는 데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가나 헤이즐넛,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쇼콜라, 프리미엄 가나 랑드샤 모카프레소 등 3종을 포함해 총 10종의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내년 2월 출시 50주년을 앞두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 가나는 '초콜릿 디저트'라는 새로운 정체성을 정립하기 위해 2021년 '가나, 디저트가 되다'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