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카세, 18일 '들기름 비빔밥'도 정식출시
|
편의점 GS25는 오는 18일까지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이균 참외미나리주'와 '이모카세 즉석구이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GS25는 지난 10월 중순부터 '만찢남 조광효'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일식끝판왕 장호준' 셰프와 협업한 상품 9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흑백요리사 상품을 전체 상품이 본격적으로 판매된 11월 기준으로 한 달간 50만개 넘게 판매됐다. '마시멜로 케이크' '티라미수' 등 흑백요리사 IP를 활용한 디저트 4종 판매량까지 더하면 100만 개가 훌쩍 넘는다.
이번에 예약판매로 선보인 '이균 참외미나리주'와 '이모카세 즉석구이김'은 에드워드 리와 이모카세 두 셰프들이 경영에서 선보여 호평을 받았던 음식을 콘셉트로 만든 상품이라 소비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이균 참외미나리주'는 사전예약으로 3500세트를 준비했으며, '이모카세 즉석구이김'은 1500세트가 준비돼 있다.
이모카세는 오는 18일 '이모카세 1호 들기름 비빔밥'도 정식 출시한다. 이모카세 코스 요리 중 하나인 '오미산적'을 콘셉트로 간장 불고기, 생곤드레 나물, 감자채 복음, 무생채 등 반찬들을 비빔밥으로 구현했다.
GS25에 따르면 지금까지 공개된 흑백요리사 상품 중 11월 판매수량 기준으로 '만찢남 마파두부덮밥' '만찢남 해물누룽지탕' '장호준 소고기 우동'이 각각 1~3위를 기록했으며, 12월에는 '장호준 명란감자샐러드' '만찢남 마파두부덮밥' '철가방 만두'가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흑백요리사 협업 상품이 인기를 얻으며, 11월 한 달간 냉장 간편식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이 약 36% 신장했다"면서 "넷플릭스 콘텐츠로 경험한 즐거움과 감동을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 마케팅을 전개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