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MZ세대 위한 체험공간 확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23010012265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3. 10. 23. 17:43

한화리조트
한화리조트 경주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MZ세대와 공감 형성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그동안 워터밤 속초 개최, 스니커즈 브랜드 '캐치볼' 팝업스토어 오픈 등 다양한 체험 공간을 조성하는 데 공을 들여왔다. 그 결과 올해 한화리조트 멤버십 서비스 20, 30대 신규 가입 고객이 전년 대비 33% 증가했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동서식품과 손잡고 11월 5일까지 캡슐 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야외 정원 소요원 일부 부지에 한지, 격자무늬 등 한국적인 느낌을 강조해 공간을 꾸몄다. 무료 시음은 물론 SNS에 사진 업로드 시 굿즈도 제공한다.

브리드호텔 양양은 31일까지 패션 브랜드 '필루미네이트'와 협업해 의류와 모자 등을 1층 로비에 진열한다. 필루미네이트 스웨트를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도 준비 중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유휴 공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이종 업계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공간 마케팅을 기획했다"라며 "단순 팝업 스토어가 아닌 호텔 및 리조트의 매력과 지역 감성이 담긴 공간을 조성해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