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GV,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 단독 상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11601001059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3. 11. 16. 10:50

사랑의 불시착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제공=CGV
CGV가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을 단독으로 상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은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의 원작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뮤지컬 공연이다.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북한 장교 리정혁을 중심으로 북한에서 도피 생활을 하는 영국 국적의 사업가 구승준,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 외동딸 서단 등 매력적인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상영하는 공연 실황은 2022년 9월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한 공연으로 드라마와는 다른 뮤지컬의 매력을 보여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공연 실황에서는 배우 이규형, 김려원, 한승윤, 송주희 등이 극을 이끌어 나간다.

CGV는 공연 콘텐츠를 제작·배급하는 위즈온센과 협업해 오는 30일부터 CGV강변, 고양백석, 제주노형 등 17개 극장에서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을 선보인다. 관람 후 매표소에 티켓을 제시하면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드라마로 큰 사랑을 받았던 '사랑의 불시착'의 뮤지컬 버전을 극장에서 선보인다"며 "드라마와는 다른 뮤지컬의 매력을 극장에서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랑의 불시착: 라이브 인 서울'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