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주)고반홀딩스, 대한창업상권연구원와 직무 역량 강화 업무협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08001119052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5. 08. 15:32

./ (주)고반홀딩스
(주)고반홀딩스는 대한창업상권연구원과 프랜차이즈 가맹본사 및가맹점 관리 직원의 직무 역량 고도화를 목표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3일 진행된 이번 협약은 슈퍼바이저의 점포 경영 및 디지털마케팅 능력을 강화하고, 효과적인 가맹점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SV 직무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교육 자료개발, 교육 방법론에 관한 공동 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교육 효과성을 평가하고 교육 과정을 지속해서 개선해 나갈예정이다.

김혁 대한창업상권연구원 원장과 강상현 교수는 프랜차이즈산업 관련 협회에프랜차이즈 전문 상권분석시스템과 프랜차이즈 온라인 강의시스템 구축 및 교육 개발에 대한 용역사업을 성공리에 수행한 경험이 있다.

김혁 대한창업상권연구원 원장은 "프랜차이즈 기업의 슈퍼바이저 직무역량이 가맹점 개점 점포지원과 유통물류 관리에 대한 역할에 한정된 것에 비해 가맹점주는가맹점 매출을 향상시키기 위한 경영과 마케팅 지원에 대한 요구가 많았고, 이러한 직무역량에 대한 불일치를해소하기 위해서는 슈퍼바이저의 경영 및 마케팅 역량 강화 교육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직무 역량 고도화 교육의 효과성을 높이기 위한 고반홀딩스와의 협력을 매우 높이 평가하며, 앞으로의 연구와 가맹점 지원 역량 강화 프로그램 개발에 있어서 뜻깊은 성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만재 고반홀딩스 대표는 "이번 협약은 점포 단위 마케팅 역량을 높이기 위한 방안으로 지역 밀착 마케팅 강화 교육에 본사 차원의전폭적인 지원체계를 구축하는 계기가 됐다"며 "대한창업상권연구원과의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의 가맹점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