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변우석, 이승기·이준호 제쳤다…유픽 ‘핫 캐릭터 어워즈’ 1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24010014951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07. 24. 09:29

변우석
변우석이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두 달 연속 왕좌의 자리에 올랐다./제공=바로
변우석이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두 달 연속 왕좌의 자리에 올랐다.

변우석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UPICK)' '핫 캐릭터 어워즈' 투표에서 지난달에 이어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변우석은 지난 11일부터 23일까지 전 세계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된 투표에서 총 27,004,213표를 획득, 이승기, 이준호를 제치고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변우석에게는 선호도가 높은 롯데월드몰 아트캔버스 광고가 우승 보장으로 제공된다. 또한 우체통(변우석 팬덤명)들이 직접 제작한 시안으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변우석은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단숨에 대세 배우로 주목, 각종 CF 광고 모델 자리를 섭렵하는 것은 물론 영화, 드라마, 예능 등에서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지난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팬미팅 '서머 레터(SUMMER LETTER)'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