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숏찜은 '쇼핑의 재미를 찜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과 유튜브 콘텐츠 커머스 영상의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소비자들의 동영상 상품평 등 1분 내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짧은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모바일 앱 사용빈도를 높이고, 숏폼에 친숙한 2030세대까지 소비층을 더욱 넓히기 위해 기획했다.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는 숏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숏폼의 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 동영상 상품평을 촬영해 올리면 적립금 2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중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된 30명에게는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