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ETHER’이라는 타이틀로 구성된 이번 신메뉴는 카페 프랜차이즈에서는 보기 드문 논알코올 위스키 5종과 베이커리 4종으로 출시됐으며, 이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트렌디한 신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2차 겨울 신메뉴는 논알콜 선셋 위스키, 블랙 샤케라토 위스키, 논알콜 밀크 샤케라토 위스키, 논알콜 아이리시 커피, 논알콜 코크 펍 위스키, 치즈 감자 스프, 소금빵, 미니 팬케이크, 미니 츄러스 핫도그 등 총 9가지다.
위스키 메뉴들은 모두 몰트 위스키 향과 오크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논알콜 선셋 위스키는 유자와 자몽의 향긋함이 더해져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논알코올 위스키다.
블랙 샤케라토 위스키와 밀크 샤케라토 위스키는 콜드브루의 깔끔함과 풍성하고 쫀득한 폼을 더한 논알코올 위스키로, 커피와 위스키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아이리시 커피는 콜드브루의 깔끔함에 바닐라크림의 달콤함, 시나몬 향을 더한 논알코올 위스키 크림 커피이며, 코크 펍 위스키는 레몬의 상큼함과 콜라의 달콤함, 탄산을 더한 논알코올 위스키 콜라 제품이다.
고소하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 감자 스프와 쫄깃한 소금빵, 달콤한 미니 팬케이크, 간편하게 즐기는 미니 츄러스 핫도그 등 연말연시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해 줄 메뉴들로 출시됐다.
우지커피 관계자는 “이번 시즌 메뉴는 연말과 연초 홈파티 분위기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이고 다양한 메뉴로 알차게 준비해봤다”며 “5000원 이하의 가성비 메뉴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우지커피는 다음 달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핫팩 2만 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