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구미시, ‘청년일자리 로컬솔루션 프로젝트’…특별 강연 큰 호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9010016391

글자크기

닫기

구미 권병건 기자

승인 : 2024. 10. 29. 16:09

구미시가 추진 중인 '청년일자리 로컬솔루션 프로젝트' 일환으로, 230명의 학생들이 참석
특별강
29일 경북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이자 주광정밀 대표이사인 윤재호 회장이 강연자로서 나서 자신의 인생 노하우와 진로 탐색에 대한 경험을 학생들에게 특강을 하고 있다./구미시
경북 구미상공회의소와 구미시는 '청년일자리 로컬솔루션 프로젝트' 일환으로 29이일 구미대학교 진로·취업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

29일 경북상공회의소 협의회·구미상공회의소(윤재호 회장)와 구미시(김장호 시장)는 구미대학교(이승환 총장)와 협력해 구미대학교 재학생들을 위한 특별 강연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구미시가 추진 중인 '청년일자리 로컬솔루션 프로젝트' 일환으로, 230명의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북상공회의소 협의회·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이자 주광정밀 대표이사인 윤재호 회장이 강연자로서 자신의 인생 노하우와 진로 탐색에 대한 경험을 학생들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윤재호 회장은 특강에서 자신의 인생 경험과 더불어 창업 과정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에 이른 과정 등을 이야기하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조언을 했다.

강연에 참석한 학생들은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의 진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긍정적인 말을 했다.

구미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현실적인 조언을 바탕으로 더 명확한 진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 전문가를 초청해 학생들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병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