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정문알로에, 다이소 입점 제품 완판…‘피부꿀템’ 주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06010003435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2. 06. 20:20

큐어 2X 크림·알로에 촉촉 수딩젤 등 완판 성공
편의점·온라인 플랫폼 등 유통 채널 확대 박차
clip20250206180251
다이소에 입점한 김정문알로에 제품 이미지./김정문알로에
최근 K뷰티 브랜드들이 다이소를 새로운 유통 채널로 삼아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에 김정문알로에도 지난해 말 다이소 전 매장에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이소를 통한 마케팅에 열중하는 모습이다.

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김정문알로에가 출시한 '큐어 2X크림', '알로에 촉촉 수딩젤'가 다이소 판매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제품인 큐어 2X 크림은 강력한 보습력으로 100시간동안 수분을 유지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피부에 진정효과가 좋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김정문알로에 제품은 스킨케어에 관심이 높은 2030 세대뿐 아니라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도 꾸준히 찾는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며 "입고와 동시에 판매되는 속도가 매우 빠르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다이소 입점 성공을 기반으로 편의점과 온라인 플랫폼 등 다양한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K뷰티' 열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업계 한 관계자는 "최근 김정문알로에가 다이소에서 보여준 품절 사태는 가성비와 품질을 동시에 갖춘 K뷰티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며 "기능성과 신뢰도를 갖춰 앞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