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5일부터 우리동네GS 앱에서 '미니언즈 런: 2025 서울'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니언즈 런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달리는 이색 러닝 페스티벌로, 미국·일본·싱가포르 등에서 인기를 끌었다. 이번 '미니언즈 런:2025 서울'은 6월15일 상암동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오는 15일부터 1주일간 우리동네GS 앱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GS25는 미니언즈 런 사전 예약 판매를 기념해 미니언즈 생수(1ℓ)와 바나나 2종을 출시하며, 이는 당일 참가자에게도 제공된다. 또한 행사 당일 축하공연, 포토미션, 미니게임,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GS25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경험소비'와 '팬덤 문화'가 중요해지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문화 콘텐츠 장벽을 낮춰 우리동네GS 앱에서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실제 GS25는 우리동네GS 앱 내 '생활&문화' 코너를 운영하며 음반·전시·문화 서비스 등을 판매 중이다.
정주호 GS리테일 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편의점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문화 콘텐츠 유통 채널로서 역할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GS25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고객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