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인기상품 선보이고 최대 50% 할인 행사도 열려
|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최근 개인화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신세계백화점 단독으로 '맞춤 정장 제작 서비스(MTM, Made To Measure)'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브리지 멤버스, 갤럭시, 닥스 신사, 마에스트로 등이 참여해 최대 40% 할인한다. 매장을 방문해 마음에 드는 원단을 고른 후 어깨 둘레, 가슴둘레 등 각 신체 부위별로 사이즈를 재고 나면 2~3주 후 완성품을 받아볼 수 있다. 가격은 원단에 따라 다양하며, 할인행사는 일부 원단에 한한다.
셔츠 전문 브랜드인 레노마, 밴브루, 닥스 셔츠, 듀퐁 셔츠에서도 맞춤 셔츠 구매시 1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신세계백화점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과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인 '옴므플리세'에서는 2025년 봄·여름 시즌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고, 남성 구두 브랜드인 '버윅'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플레인토' 모델의 밀리터리 라인을 선출시한다. 또한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인 '부테로'에서는 인기 모델 15종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알레그리, 맨온더분, 지이크, 스튜디오 톰보이맨 등을 한자리에 모아 최대 50% 할인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7% 리워드를 지급하는 사은행사도 전개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완연한 봄 날씨가 찾아오면서 남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신세계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를 확대 기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