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 파스쿠찌, 리브랜딩 매장 ‘센트로 대전DT점’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501001560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25. 18:09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 3층 204석 규모
새 브랜드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 적용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외관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외관./SPC그룹
SPC그룹의 파스쿠찌가 대전 도안신도시에 '센트로 대전 DT점'을 오픈한다.

25일 SPC그룹에 따르면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은 대전 도안신도시 갑천 둔치 인근에 3층, 204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공원과 녹지공간으로 유동 인구와 나들이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으로 선보였다.

이 매장은 파스쿠찌의 리브랜딩 콘셉트 '센스 오브 이탈리아'의 4가지 매장 형태(센트로·코어·에스프레소바·특수매장) 중 '센트로'가 적용됐다. 센트로는 이탈리아 스타일로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가장 먼저 도입해 선보이며 플래그십 역할을 하는 직영 매장이다.

인테리어에는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BI)을 반영해 황금빛 크레마를 상징하는 골드 색상과 에스프레소를 연상시키는 목재, 세련된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활용했다. 하얀색 고벽돌을 활용한 외관은 골드 색상의 파스쿠찌 로고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낸다.

센트로 대전 DT점은 오픈 기념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 27일까지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머그컵·카드케이스·아메리카노 쿠폰 등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콜드컵 텀블러를 증정한다. 다음달 6일까지 드라이브 스루 이용 고객 대상으로 커피 구매 시 사이즈를 업그레이드(레귤러R→라지L) 해주며 해피포인트를 적립할 때 아메리카노 50% 혜택 등을 포함한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 오브 이탈리아' 콘셉트를 반영한 매장을 꾸준히 선보이며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