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리미엄 여행상품 잘나간다”…NS홈쇼핑, 상반기 취급액 356억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24010011897

글자크기

닫기

정문경 기자

승인 : 2025. 06. 24. 09:44

여행경험치 많은 5060 대상…방송 8회차 동안 1만2248명 상담예약
20250624 NS홈쇼핑 상반기 프리미엄 여행상품 판매 호조s
NS홈쇼핑은 올 상반기(1월1일~6월19일) 프리미엄 여행상품 취급액이 356억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올해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기획 방송하고 비즈니스 왕복 항공 이용을 포함한 두바이, 스페인, 튀르키예 등 방송을 진행했는데, 방송 8회차 동안 총 1만2248명이 상담예약을 완료해 총 356억원의 판매고(취급액 기준)를 올렸다.

특히 지난 8일 방송한 튀르키예로 따나는 '한진관광 프리미엄 아시아나 비즈니스팩' 여행 패키지는 499만원 고가임에도 1454명이 예약상담을 완료했고, 방송시간 안에만 주문액이 72억원이었으며 총 145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는 기록을 세웠다.

NS홈쇼핑은 '일점호화(一點豪華)의 가치 소비'를 즐기는 시니어층의 급증으로 고가의 여행패키지 상품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서초혜 NS홈쇼핑 TV무형상품팀 MD는 "NS홈쇼핑의 회원 평균 연령은 57.4세로, 이들은 가성비 동남아 여행경험이 많다"면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가릴 수 있는 여행경험치를 가진 5060세대를 대상으로 최상의 만족을 주는 프리미엄 여행패키지를 만들어 소개한 것이 판매고를 높이는데 주효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NS홈쇼핑은 프리미엄 여행상품과 불필요한 선택 옵션이 없는 풀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이는 프로그램 '가보자GO'를 매주 일요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하고 있다.

정문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