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GM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 스페인 치안 기관과 함께 달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2010005500

글자크기

닫기

남현수 기자

승인 : 2025. 08. 12. 09:47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 86대 공급
험지에서 안정적이고 신속 대응
20250812_KGM_스페인_치안_기관에_렉스턴_및_무쏘_스포츠_공급_1(렉스턴)
KGM이 스페인 치안 기관 가디아 시빌에 공급한 렉스턴./KGM
KG 모빌리티가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를 스페인 치안 기관 '가디아 시빌'에 공급한다고 12일 밝혔다.

'가디아 시빌'은 고난도 업무를 수행하는 스페인 국가 안보 담당 치안 기관으로, 이를 위해 오프로드 성능과 내구성은 물론 인력 수송 및 긴급 출동에 최적화된 차량이 필수적이다. 이번에 공급하는 모델은 '가디아 시빌' 부대 임무에 맞게 설계된 사양과 장비를 갖추게 된다.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는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 우수성을 인정 받아 영국과 인도네시아 등에 관용차로 공급된 바 있다.

KGM이 이번에 공급하는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 총 86대는 순차적으로 스페인 전국 '가디아 시빌'에 보급된다.

KGM 관계자는 "렉스턴과 무쏘 스포츠가 고난도 특수 업무를 수행하는 스페인 치안 기관의 지원 차량으로 공급되는 등 해외시장에서 KGM 제품들이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공공부문에서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모델 론칭은 물론 제품라인업과 전략적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다양한 시장과 판매망을 확대해 판매 물량을 늘려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현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