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주 청소년 금연문화제, 8월 3일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23010014412

글자크기

닫기

정원석 기자

승인 : 2024. 07. 23. 15:11

신나는 공연 형식, 다양한 프로그램 대기
금연
제주보건소는 오는 8월 3일 신나는 공연 형식으로 청소년 금연문화제를 개최한다.

23일 보건소에 따르면 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청소년을 대상으로 세계 금연의 날 기념해 행사를 개최하며 청소년들에게 흡연의 폐해와 금연의 중요성, 금연의 가치를 알린다.

청소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문화예술 공연, 토크콘서트 등 다양하고 신나는 공연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금연 홍보영상 상영,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는 참여무대, 중앙여고 치어리더팀 제스트 초청공연과 함께 유튜브 크리에이터 '미미미누'가 참여하는 토크콘서트도 진행된다.
특히, 인기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는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건강한 생활습관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청소년 금연문화제는 500명 선착순 입장이며, 일일 건강홍보관 운영, 금연퀴즈 등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참여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흡연의 폐해와 금연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정원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