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송군, 제5회 청송예술제 28일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6010014741

글자크기

닫기

청송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4. 09. 26. 14:51

산소카페 청송정원 풍성한 볼거리 제공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제5회 청송예술제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지난해 열린 청송예술제에서 예술인들의 흥겨운 공연을 하고 있다./청송군
경북 청송군은 오는 28일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제5회 청송예술제'를 개최한다.

26일 청송군에 따르면 청송예술제는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청송지회가 주최하며 한국문인협회 청송지부, 한국미술협회 청송지부, 한국국악협회 청송지부,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청송지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 단체들이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행사는 청송정원을 배경으로 한국문인협회 청송지부에서는 청송정원 사행시 백일장 대회와 시낭송회, 시화전을 준비했으며 한국미술협회 청송지부에서는 가면 만들기, 가훈써주기, 문인화, 캐리커쳐 체험을 제공한다.

또 한국국악협회 청송지부에서는 다양한 국악공연, 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청송지부에서는 예술인들의 흥겨운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초청공연으로 트로트 가수 민지, 태윤 등이 무대에 오르며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청소년 장기자랑도 마련되어 있어 예술제를 한층 더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오색빛깔 백일홍이 만개한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열리는 이번 예술제를 통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체험을 즐기며 청송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