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경문화예술회관, 해설이 있는 오페라 코믹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공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1010005017

글자크기

닫기

문경 장성훈 기자

승인 : 2024. 11. 11. 09:20

28일 19:30 문경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코믹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공연
코믹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공연 포스터/문경시
경북 문경시 문화예술회관에서는 11월 기획공연으로 코믹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 공연을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1일1회)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스페인 세비야를 배경으로 주인공인 로지나의 사랑을 얻기 위해 이탈리아 백작인 알마비바와 로시나의 후견인 바를톨로 박사 사이에 일어나는 이야기의 내용이며 백작의 오랜 친구이자 전속 이발사인 피가로의 도움을 받아 로지나의 후견인 바르톨로 박사로부터 로지나의 마음을 얻는 알마비바 백작의 유쾌한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어럽게 생각하는 오페라를 쉽고 재미있게 연출했으며 대경오페라단 단장인 제상철의 명쾌한 해설이 더해져 온가족이 함께 즐기면서 감상 할 수 있다.

'피가로' 역에는 바리톤 제상철, '로지나' 역에는 소프라노 이윤경, '알마비바' 역에는 테너 김동녘, '바르톨로' 역에는 베이스 바리톤 박상욱, '바질리오' 역에는 베이스 윤성우등 국내 최정상의 성악가들과 대구 최고의 연주자로 구성된 피카소 앙상블이 함께해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입장권은 전석 3000원(초등학생이상관람가)이며 오는 19일 오전 9시부터 현장예매(대공연장)와 인터넷예매가 가능하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