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구시 서구 평리2동주민자치위원장에 김성민 위원장 취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3010001598

글자크기

닫기

대구 배철완 기자

승인 : 2025. 01. 03. 16:51

3일 평리새마을금고문화센터에서 이·취임식 개최
소통에 역점을 두고 주민 목소리 대변해 평리2동 발전 견인 다짐
DSC_9320
김성민 신임 평리2동주민자치위원장이 3일 취임사를 하고있다./배철완 기자
대구시 서구 평리2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이 3일 열렸다.

행사에 앞서 무안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에 대한 묵념으로 시작된 이 날 이·취임식에는 대구시 서구 의회 의원들과 지역 기관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송완규 위원장은 이임사를 통해 "제주항공 사고로 희생되신 분들에게 머리 숙여 애도를 표하고 나라가 어수선한 가운데도 이·취임식에 많은 주민분이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작지만 아늑하고 아름다운 고장 평리2동이 주민, 기관단체장, 각 단체 회원 등 많은 분이 도움 주셔서 감사하다"고 했다.

김성민 신임 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평리2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주민 소통에 역점을 두고 다양한 계층의 목소리가 고르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화 대구시의원은 축사를 통해 "서구의 발전을 위해 젊은 위원장이 취임해 기대가 크다"며 "평리2동을 위해 수고를 해주시라"고 전했다.

평리2동주민자치위원회는 그동안 저소득가구에 사랑담은 김장 나눔, 주민이 만드는 축제 한울타리 축제 등 많은 일들을 해오고 있다.
배철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