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체험기에 엄지척한 대방건설, ‘디에트르’ 협업 콘텐츠 크리에이터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3010002069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4. 03. 13:45

1
대방건설이 추진하고 있는 협업 크리에이터 모십 공고.
대방건설은 자체 아파트 브랜드 '디에트르'와 함께할 협업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구독자 1만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선정된 크리에이터에게는 협업 지원금 1000만원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디에트르를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정된 크리에이터는 자신의 채널 색깔을 살려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콘텐츠 기획은 선정 후 제작사에서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는 상시 접수할 계획이다.

앞서 회사는 지난해 유튜브 채널 '다이애나인코리아'와 협업한 디에트르 단지 체험기 영상으로 성과를 거뒀다. 해당 영상은 공개 24시간 만에 9만 5000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날 기준 누적 조회수 약 71만회를 달성했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크리에이터의 영상이 잠재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직접 창의적인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할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디에트르 프랑스어 '에트르'(존재하다)와 대방건설의 'D'를 결합해 탄생한 브랜드다.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고객이 자신을 가장 나답게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