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JW신약,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글로벌 임상 4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13010008909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4. 09. 13. 09:31

탈모 치료 이후 두피·모발 후속 케어 필요 피험자 대상 후속 연구
[사진자료 2] JW신약 CI
JW신약이 프랑스 글로벌 제약사 피에르파브르의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DUCRAY NEOPTIDE EXPERT)' 글로벌 임상 4상에 참여한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출시된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1월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글로벌 임상 4상은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사용 효과 후속 연구 및 안전성 제고를 위해 2024년 9월부터 2025년 3월까지 6개월간 유럽과 아시아, 중동, 남미, 아프리카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동시 진행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JW신약이 임상 4상을 맡는다.

한국 임상에는 대한모발학회, 대한모발이식학회, 대한피부과개원의의사회 3개 기관이 함께 참여한다. 이들은 국내 주요 대학병원 5곳과 전문 클리닉 15곳에서 탈모 치료 후 두피 및 모발에 대한 후속 케어가 필요한 200여 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JW신약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임상 4상은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뛰어난 모발 케어 효과를 전 세계적으로 입증할 기회"라며 "모발 관리에 걱정이 많은 소비자, 환자들에게 모발 케어 화장품이 확실한 선택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