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초슬림 갤럭시 S25 엣지 13일 공개…혁신 예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0801000255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5. 05. 08. 08:35

8일 언팩 초대장 발송
고성능 카메라·모바일 AI 기능 핵심
[초대장] 삼성 갤럭시 S25 엣지 언팩 (Galaxy S25 Edge Beyond slim)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초슬림 디자인의 갤럭시 S25 엣지를 오는 13일 오전 9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초슬림 디자인에 AI 기능을 결합해 성능과 휴대성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스마트폰이 단순한 도구를 넘어 일상 속 필수 동반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갤럭시 S25 엣지를 통해 사용자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 S25 엣지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 속에 고성능 카메라와 모바일 AI 기능을 담아낸 것이 핵심이다. 특히 2억 화소 카메라는 전문가 수준의 사진·영상 촬영은 물론, AI 기반 분석을 통해 사용자의 의도와 주변 환경을 인식하고 최적의 결과물을 제공한다. 사진 촬영부터 편집, 공유까지 모든 과정에 AI가 적용돼 카메라 경험 전반이 업그레이드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5 시리즈는 강력한 AI 파트너이자, 기술력의 정수를 담은 제품"이라며 "기존에 없던 방식으로 사용자 일상을 연결하는 혁신을 실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갤럭시 S25 엣지의 공개 행사는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닷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