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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리버치와 손잡은 아이들 ‘우기’, 캠페인 화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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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06. 19. 14:54

대표 아이템에 패턴, 소재 등을 새롭게 적용
사진 2. 토리버치, 앰배서더 우기와 캠페인 화보 공개
토리버치가 핸드백 및 슈즈 앰배서더인 아이들 우기와 함께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토리버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는 핸드백 및 슈즈 앰배서더인 아이들 '우기'와 함께하는 2025년 프리폴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기'는 캠페인 화보에서 토리버치의 올해 주력 아이템인 로미 백, 키라 백팩, 티 모노그램 버킷 백, 키라 스포츠 샌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토리버치는 올해 로미 백과 키라 백팩을 처음 선보였다. 봄·여름 시즌부터 전개한 로미 백은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중시되는 가방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디테일을 최소화하여 무게가 가볍고,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키는 간결한 로고가 특징이라고 토리버치는 밝혔다.

대표 가방인 티 모노그램 버킷 백도 기존의 실루엣을 보다 간결히 하고 로고 패턴을 은은하게 바꾸는 등의 리뉴얼을 거친 후 출시했다. 우아한 분위기의 티 모노그램 버킷 백은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을 달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전보라 삼성물산 패션부문 토리버치 팀장은 "토리버치가 앰배서더 우기를 주인공으로 한 화보를 통해 로미 백 등 올해 주력 가방과 신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면서 "대표 아이템을 기반으로 디자인에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는 등 상품 신선도를 높이는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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