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건설, 입주민 대상 특화 고객 만족 서비스 ‘캐슬링’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2010001162

글자크기

닫기

김다빈 기자

승인 : 2025. 07. 02. 11:07

이미지
롯데캐슬 단지 입주민들이 마술쇼를 관람하고 있다./롯데건설
롯데건설은 고객 만족(CS) 서비스 일환으로 주거 브랜드 '롯데캐슬' 입주민에게 '캐슬링(CASTLing)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했다고 2일 밝혔다.

캐슬링은 2022년 11월 롯데건설이 통합 고객 만족 서비스를 구축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론칭한 통합 CS서비스다. 롯데캐슬 입주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롯데건설은 △페스티벌 △클래스 △에코 △클린으로 구성된 다양한 테마의 무상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캐슬링 서비스 기간에는 페스티벌 행사로 마술쇼, 재즈밴드 공연을 서사했다. 또 칼갈이 등 실용적인 서비스를 포함해 △인생네컷 사진 촬영 △캐리커쳐 및 페이스페인팅 등 체험형 프로그램 △먹거리(푸드 트럭·솜사탕·츄러스) 등을 제공했다. 센터피스 만들기와 다육식물 꾸미기 등 고객 맞춤형 배움 및 체험 강좌를 제공하는 클래스 서비스가 제공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한 다양한 먹거리와 실용적인 서비스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입주민의 호응이 높았다"며 "앞으로도 입주민이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다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