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골퍼들의 니즈 충족
|
엘엑스컴퍼니의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는 2025년 봄·여름(SS)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SS 시즌은 '캘리포니아 드림(California Dream)'이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캘리포니아에서 아름답고 멋진 여정을 담아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링스의 고급스러운 퍼포먼스 이미지를 강조했다는 것이다.
골프를 기반으로 한 퍼포먼스, 캐주얼 스타일을 비롯해 데일리, 휴양지 룩까지 골프와 여행을 즐기는 다양한 골퍼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적절하게 구성했다.
화보 속 남녀 모델이 착용한 티셔츠, 니트 베스트는 가볍고 시원한 소재감과 유니크한 그래픽패턴이 더해져 필드에서 쾌적하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변화되고 있는 날씨에 맞춰 유동적으로 입을 수 있게끔 홑겹 베스트, 경량 점퍼, 니트형 티셔츠 등 아이템 카테고리를 확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링스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 제작지원을 통해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링스 관계자는 "캘리포니아 DNA(유전자)를 담은 링스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퍼포먼스, 라이프 스타일웨어까지 아우르는 컬렉션"이라며 "골프와 일상에서 모두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