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등 선보여
|
골프존커머스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30일까지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정품 골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이다. 3월 골프용품 매출은 전월 대비 134% 이상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대표 프로모션인 브랜드 데이는 하나의 브랜드와 단독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골프 업체 중 최초로 골프존마켓이 참여해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골프클럽은 브리지스톤 V300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Qi10, 캘러웨이 Ai SMOKE 시리즈, 핑 G430 등이 판매되고 삼성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부쉬넬 거리측정기, 스릭슨·던롭 골프공, 아디다스·풋조이 골프화, 골프백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중 전 상품이 무료로 배송되며 15시 이전 구매 건 당일 발송, 카드 할인 프로모션, 선착순 쿠폰,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종우 골프존마켓 온라인 사업부장은 "골프존마켓 이용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 용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