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광복절, 서울랜드에서 ‘대한독립만세’ 외치면…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2010005395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08. 12. 07:51

만세 삼창, 태극기…파크이용권 할인 이벤트
이미지1_서울랜드 광복절 이벤트
서울랜드 제공
광복절을 맞아 서울랜드에서 만세를 부르고 태극기를 흔들면 놀이공원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는 오는 15일 광복 80주년 기념 이벤트 '외쳐라 만세 삼창! 가져와라! 태극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장 매표소에서 "대한독립 만세! 만세! 만세!"를 외치거나, 태극기 관련 소지품(태극기, 태극기 티셔츠, 뱃지, 페이스페인팅 등)을 인증하고 서울랜드 공식 SNS채널 팔로우하면 파크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랜드에는 광복절을 기념해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돼 있다. 세계의 광장에는 항일 역사체험전을 운영하고 있다. △윤동주 △이상화 △이육사 △한용운 등 저항시인들의 생애와 주요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물들은 독립기념관의 검수를 받아 마련한 것으로, 광복절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훌륭한 역사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뜨거운 여름에 맞는 광복절을 즐겁게 보는 방법도 있다. 하루 100톤의 물폭탄을 쏘아내는 '워터워즈-워터팝'을 진행 중이다. 워터캐논과 워터건, 스프링쿨러 등 고성능 워터시스템이 방문객들을 흠뻑 적신다. 익스트림 물총 전투 '워터워즈-더 게임'도 짜릿하다. 워터팝 공연에서는 신나는 음악과 물대포가 어우러진 서울랜드표 흠뻑쇼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는 '서울랜드 썸머 불꽃축제'가 개최된다. 매일 밤 9시 지구별무대 야간공연 종료 후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머리 위에서 별이 반짝이며 쏟아져 내리는 듯한 불꽃쇼를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재미와 의미 모두를 잡을 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남은 여름방학 서울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랜드는 제휴카드, 통신사, 생일자, 미취학 아동을 위한 상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이용정보는 서울랜드 공식 홈페이지(www.seoullan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미지2_서울랜드 항일역사체험관
서울랜드 제공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