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골프존카운티 사천CC, 6월부터 사천시민 이용료 1만원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530010016490

글자크기

닫기

신성기 기자

승인 : 2023. 05. 30. 17:42

골프존카운티 사천cc2
경남 사천 소재 골프존카운티 사천CC 전경 / 제공=사천시
경남 사천시는 6월 1일부터 사천 서포면 소재 골프존카운티 사천CC를 이용하는 시민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시는 지난 2일 사천시체육회, 골프협회 등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사천CC를 직접 방문해 사천시민 골프장 이용료 1만원 할인을 상호 협약했다.

골프장 이용료 시민 할인은 민선 5기부터 추진됐지만 코로나19 등 다양한 사유로 그동안 시행하지 못했다.

이에 시는 지난 3월 협조 공문을 발송하고 4월 실무회의 및 간담회, 5월 추가 간담회 등을 거쳤다.
특히 민선8기 박동식 사천시장이 시민을 위한 골프 산업 활성화와 인구 증가 시책 추진 등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면서 시민 이용료 할인을 이끌어냈다.

시는 골프존카운티 사천CC 이용료 할인을 시작으로 관내 타니CC, 삼삼CC, 공군체력단련장 등과도 실무 간담회를 통해 시민 이용료 할인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박 시장은 "이번 골프장 이용료 할인은 지역 사회에 골프 동호인 유치 등으로 작지만 인구 유입에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며 "골프장 이용료 할인뿐만 아니라 공공체육시설에 대한 시민 이용료 등도 할인할 수 있도록 조례 개정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 사천CC는 매년 발전 기금 3000만원과 희망나눔 100만원 등을 서포면행정복지센터에 지원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신성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