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HDC현대산업개발, 송파구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봉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m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2010001103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7. 02. 10:29

1
강경민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부문 부문장(오른쪽)과 최홍연 송파구 부구청장이 지난달 30일 서울 송파구에서 독거노인 가구를 위한 주거환경 개선 건축봉사활동을 진행한 후 악수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서 송파2동주민센터와 연계해 독거노인 가구를 위한 주거환경 개선 건축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회적협동조합 수, 집으로 가는 길과 함께 추진됐으며,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부문 임직원 10명과 송파구 자원봉사자 5명이 함께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지하층 주택에 거주 중인 어르신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벽면 도배와 페인트 작업, 내부 철거, 환경 정비 등을 수행했다.

이번 봉사는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생활환경을 실질적으로 개선해 주거 안정성을 높이기 위한 활동으로, HDC현대산업개발이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과 사회공헌 전략의 일환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용산을 비롯한 서울 각지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주거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이바지하는 다양한 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